아무리 독설을 날려도 지치지 않고 찾아오는 쿄지에게 점점 묘한 감정을 느끼는 사토미. 쿄지와 함께 있으면 슬럼프도 조금 잊히는 듯한데… 어느 날 갑자기 노래 선생님이 된 중학생 사토미와 노래를 잘하고 싶은 서른아홉 살 야쿠자 쿄지. 두 사람의 기묘한 우정 이야기!
물론 가라오케마다 규정이 다르겠지만 만약 숏타임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비교적 숙소와 가까운 곳이 더 좋을거란 말씀 드립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으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라오케. 한국과 비슷하기도 다르기도 한 점들이 있지만 음악과 사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부족한 일본어, 일본 노래 지식으로도 함께 어울려 즐기는 데 노프라블럼~
입실하면 아무도 신경 안 써요! 너무 편했어요. 중요한 건 가격. 가라오케관은 요금이 학생, 회원, 일반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기타 위아 다른 가라오케에 대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블로그를 통해 소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카라오케를 즐기는 방법, 요금, 매너를 소개드립니다. 한국의 노래방과 비슷하지만 다른 분위기도 체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강남가라오케 가라오케 갔다와서 자료 정리를 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됬습니다.지금 몇개만 올리고 내일 다시 포스팅 해야겠네요.그럼 일본에서 가라오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첫째로, 한국식 기계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함 없도록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는 가라오케도 있어 편리하며, 무엇보다 베트남 또한 한국과 마찬가지로 과거에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아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의 가라오케 여성들보다 이국적인 느낌이 없어 많은 한국 남성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남 가라오케 오락기계들 (유료) (구)감삼이마트 안에 위치 달리는토끼 해서 강남 달토 하이퍼블릭 이미 좀 몇개 있긴 하지만 근데 저랑 강남가라오케 친구 둘 다 새로가 더 독한다고 선구매티켓이 더 저렴합니다‼️
일본에서 ‘카라오케에 간다’고 할 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라오케 박스’에 가는 것을 생각합니다. 한국의 노래방처럼 개별 방에 들어가 개인, 그룹이 노래를 부르는 곳이죠.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현지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입니다.
초이스 경쟁력이 떨어지는 아가씨들은 과감히 쳐내버립니다. 직접오셔서 눈으로 보세요!